예비구매자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현대 기아처럼 여러차종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서도
렉스턴&스포츠&칸 이런 차종들은 가치있는 제품들인데..
좀 어떻게 회사규모 다이어트 좀 하고, 주력제품에 집중해서 자본력 좀 다져놓고
그래서 한가지 한가지씩 자신들만의 정체성있는 제품에 집중하면 될듯 한데...
전 솔직히 저회사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렉스턴 가지고 싶은 차량입니다.
예비구매자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현대 기아처럼 여러차종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서도
렉스턴&스포츠&칸 이런 차종들은 가치있는 제품들인데..
좀 어떻게 회사규모 다이어트 좀 하고, 주력제품에 집중해서 자본력 좀 다져놓고
그래서 한가지 한가지씩 자신들만의 정체성있는 제품에 집중하면 될듯 한데...
전 솔직히 저회사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렉스턴 가지고 싶은 차량입니다.
1개는 기본기입니다. BMW처럼 잘 움직이고 잘 서는 차
나머지 1개는 기본기 없다고 욕먹지만 그래도 많이 팔리는 현대차 처럼 트렌드를 잘 따라가는 차라고 보는데요.
쌍용은 둘다 해당이 안된다고 봅니다.
수제차 브랜드도 아니고 엔진 미션 둘다 못 만드는 자동차 회사는 기본적으로 좀 아니지 않나요?
실험적인 차를 만드는 회사라면 상징성으로 살린다고 보지만 쌍용은 이것도 해당 안되고....
정리 되는게 여러모로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