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키로수 인증하는것 같네요
아무생각 없다가 계기판보니 47만이길래
부랴부랴 찰칵~~
50만까지는 타고 기변해야 애마가 서운해
하지 않을것 같아서 올해까지는 버텨볼려고
합니다.
쉐보레는 50만타고 차반납하면 뭐 없나
이렇게나 차량 내구성 입증해 줬는데...ㅋㅋ
애마가 50만까지 버텨주길 바라는데 뭐
지금도 고속에서 y까지 나가주는걸 보면
아마도 문제는 없을듯 하긴한데...
이 정도의 키로수면 하체가 헐렁해서 잡소리가
있을만 한데 잡소리는 커녕 아직도 하체가
짱짱하고 부식이 하나도 없음
델타플랫폼 무게 좀 나가는 단점말고는 짱!
이상 11년식 오토 10년 12월15일 출고한
차량입니다.
100만까지 타겠습니다~ㅋㅋ
기변병와서 교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긴하죠~
쉐맨
47만 인증때 다시 뵙겠습니다...쉐멘~
올라가고 싶습니다...
보링은 아니고 임판때 혼유로 인해 엔진교체
이력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모품으로 들어가는 예열플러그와
워터펌프,댐퍼풀리도 교체한번 없었네요~
갓 크루즈 ♥
17만 좀 넘어서 미션오버홀후 25만쯤
테컴고장 그리고 36만쯤 흔하지않은 오일펌프가
깨져서 오버홀 했습니다.
순정상태가 아니어서 미션고장나도 고장났구나하고
수리 했어요~
카페 회원님은 23만 넘게 운행중인데 아직은
문제 없다는 글 보았습니다.
그리고 11년식이면 테컴리콜 있어서 20년동안
미션고장 발생시 무상으로 테컴 교체되니 안심하고
타셔도 됩니다.미션오일 무상은 보너스~
10년식 오르막40-60구간 슬립현상 간간히 나오는데요 리콜이랑 관련있은까요?
리콜차량이라 해당 가능하고 테컴오류코드
있어야 가능하다고 하는데 변속충격과
슬립현상 있다고하면 오류코드 없어도
정비사 재량으로 교환조치 받는게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어필하면 왠만하면 해주는것 같더군요
잘 굴러갑니다~ㅋ
튼튼한 미션도 아니죠~
저는 강화미션이라는 보강미션으로 오버홀해서
그 당시 160만원 지불했습니다.
순정은 아마 140정도이고 테컴교체 없으면
80정도면 가능할꺼예요
좀 높기는 하지만 그만큼 부품의 내구성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폐차 해야죠 ㅎㅎ
근데 차를 혼자 쓰다보니 너무 깨끗해서
아깝긴 합니다.
없고 수년전 타이밍쪽 프런트케이스쪽 누유가
있는데 떨어지는 정도는 아니고 타이밍체인의
경우 케이스누유는 흔해서 무시하고 지금까지
타고 있는데도 괜찮습니다.
현재는 미션누유도 있는데 이것도 바닥에 떨어지는
정도는 아니라서 이것도 무시~ㅋㅋ
큰 누유아니면 그냥타도 된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쉐보레 차량은 고속에서 진가가 나타나죠
저속에서는 차도 좀 튀고 승차감이 좋진않은데
고속도로 타면 언제 그랫냐는듯 탄탄하고 하체가
쫄깃하니 묵직한 주행느낌이 가장 좋긴합니다.
운전의 재미도 있구요~
중고디펩과 터빈 구매해 놓은게 있어서
다행히 큰돈은 들어간거 없이 교체했었습니다.
교체하는김에 보유한 터빈도 같이 했구요
크루즈 터빈이 일명 계양터빈이라 내구성이
가렛트터빈보다 떨어진다고 하는데 2번째
쓰고있고 순정부스트1.6bar에서 맵으로
풀부스트2.3bar까지 쓰는데도 종특인 초기가속시
휘파람소리는 있어도 터빈오류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흡기쪽은 매니폴드의 플랩쪽이 플라스틱이라
청소보단 교체가 좋다고해서 2번 교체했는데
재작년 12월에 40만때 20만타고 교체했었는데
막상 뜯어보니 상태가 카본이 그리 많지않고
괜찮았었습니다.
흡기쪽은 주행거리보다는 차량은 주행환경에
따라서 큰 영향이 있다고보고 국도나 고속주행
자주 하신다면 고장 오류코드 뜨지 않는이상
청소나 교체는 굳이 필요없어 보이긴 합니다.
이건 뭐 예방정비니까요~
흡기오류로 수리했었던적은 3년전 egr이 고장나서
교체수리 딱 한번 있었습니다.
아~그리고 디펩은 무교체가 아니라 보통
27만정도되면 수명이 끝나는데 주행조건에
따라서 조금씩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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