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xc60 T6 와 투아렉으로 질문드렸습니다만..
glc300 은 시승후 제외했습니다. 볼보보다 못하더군요...
예산 8천이라 둘중 고민됩니다.
xc60이 여러모로 좋았는데 투아렉 타보니 내부도 넓고해서 고민되더군요..
볼보는 할인제로에 등취득세 포함 딱 8천....
투아렉 할인은 뭐 공개적으로 얘기했으니 다들 아실테고..
11% 정도 얘기하더군요..
고민은 투아렉 프리미엄(에어서스없음)으로 봐야 예산이 맞는데...800-900 더쓰고 프레스티지로 가는게 나을지..오프로드는 전혀 안달립니다. 폭스바겐은 사본적이 없어서 할인정책 감이 안옵니다.
에어서스 경험이없는데 일반 도로에서도 많아 차이 나는지요? 돈 더 쓰고 프레스티지로 가는게 나을지요?
올해 안에만 사면되서 급할건 없어서 어느정도까지 더 할인 들어갈거라 예상되는지요? 공식할인+ 딜러할인 어느정도로 보시는지요?
(참고로 주로 시내주행 왕복20km 출퇴근 ,주말에나 한달에 한두번 고속도로, 연간 1만5천km, 4인가족 입니다)
두차에 대해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꾸벅!!
연간 15000키로 라면 굳이 디젤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조금 기다리시더라도 선택의 폭을 늘려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가격 맞추면 x3 30d m팩 정도 밖에 없네요
glc는 저도 타보고 센터페시아가 거대한 플라스틱 느낌이라 깜짝 놀랐었는데.. ㅋㅋ
투아렉은 연말에 할인 많이할거 같은 느낌이라 조금 후회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푸조계열이였다면 개선된지금 . 최대한 가성비 저렴한 자제로 대체. 서민포커스인
폭바가 아닐까 생각됨.
취지에 맞게 선택권이 좁은 사람이 대부분이라 판매량은 높지만 국내에서
폭바를 타는건 개인적으로 상당히 의아하고
고개가 갸우뚱되는 일이긴함.대체재로 더 좋은 국산차가 있는대?왜? 돈이 없는게 아니라면 왜? 돈이 있다면 독2사로 가야죠.
거기다 가끔 포트홀이나 요철 심한데 잘못 넘으면 바로 아작나구요
에어서스 내구성이 그래요..
한짝 나가면 돈백정도 깨지구요 7시리즈기준 짝당 2백선
시승을 해보시는게 현명해보여요
총 예산 1억원 안쪽의 차를 구한다는 생각으로 차를 보다가, 큰 차 보다는 실용적인 크기의 가솔린 SUV가
좋을 것 같아서 내외부 디자인 훌륭하고 오디오성능이 뛰어난 xc60을 선택했습니다.
투아렉 정도 크기의 SUV로 8~9천 정도 금액이라면 나는 GV80으로 갈 것 같아요.
뭐 약간의 고쳐야 할 점은 무슨 차나 다 있는 것 같고... 디자인 뛰어나고 AS 편하고 존재감도
있는 GV80으로 갈 것 같아요. 가솔린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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