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가 DM 아래가 QM
기본기는 디자인이나 옵션질따위가 아님
DM은 리어에 서브프레임이 우물정자 서브프레임을 적용하지 않았고
QM은 되어있습니다. 물론 전륜구동차량에 우물정자서브프레임에 대해서는 논란거리이긴합니다만(차체강성이 나온다면야....)
많은 수입차들이 전륜구동임에도 불구하고 리어측 서브프레임을 장착하는것을 생각하면 차이가 나는부분입니다.
그리고 알루미늄 합금 연결부암....
그리고 브레이크.....현기 1차 브레이크 디스크 업체에 일하는 친구도 리어디스크 보더니 산타페에도 이정도 등급은
안들어간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한계치가 넉넉한 6단미션(허용토크50..)
이런게 차량의 기본기 아니겠습니까?
적어도 근거를 제대로 제시하고 하세요 말도안되는 걸로 기본기니 뭐니 궁시렁 대지말고.
P.S DM까는거아닙니다...물론 DM도 큐엠 보다 좋은점이 많죠.. 하나의 예를 든거뿐입니다^^;;
기본기에 대한 뻘글이 많아서 자기전에 써봅니다...
(--)(__)
과연 우리나라는 ㅋㅋ렉카 1등 2,3등은 경찰이랑 소방이랑 엇비슷 현기는 안오죠 절대...ㅋㅋ 볼보가 안전대명사인 것은 사고시 먼저 출동하여 어디가 많이 사고나며, 어느 부위가 많이 다치느냐를 보면서 자동차의 안전을 고려해서 만들죠..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시장구조 소비자가 뭐를 원하는지 생각 안하고 .. 아쉽다능 .
현대가 차의 기본기를 더 신경쓰면 세계최고가 될수 있을텐데...
누가 일본차 대신 프랑스차 살까??
현대차를 선택 하는 이유도 같은 이유겠죠
들락날락 거리던데요...지금은 20만넘었지만.. 교체한것만도 후덜덜하지요...
엔진 2회교환 , 미션 2회 오버홀 , 1번 교체 , 리어 서스펜션 교체 , 브레이크 디스크
부식으로 2번 (4개전부 ) 연마후 교체 , 내부 네비게이션 5번 수리 , 내부 오디오 올교체
...- _-
장기적으로 보면 르삼이 좋음
이건 확실함!!!
이렇게 정리할께요 가장 기분나뿐거는 연비문제입니다 현대에서 신공인연비
2륜인경우 복합14.4키로 나온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11~12키로 나옵니다
(시내도 아니고 외각도로 기준) 시내만 운전하면 9~10키로 정도나오고요
이정도면 사기가 아니고 머겠어요 그리고 벌써 사업소 두번 갔다왔네요.
DM나오기전 QM심각하게 고민했는데 결론은QM은 차는좋은데 실내가 좁고
디자인이 어색해서 포기했는데 기본기는 확실히 QM이가 갑이네요.
DM 2륜풀옵션 삼천사백팔십만원
카맹이라 글만 보고서는 뭔지 모르겠네요//;
꼭 현대랑 어찌나 똑같든지 ㅋㅋㅋ
사는 사람이 잘못.
전 사실...르삼이 문제라기보단...일부오너의 광신도개념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현대든...무조건 르삼이든...다 잘못된거라는 생각입니다.
현대의 여러가지 문제중에 르삼과 중복되는 문제도 많은데...뭍어가는게 싫고...같은문제인데..반사이득을 얻는게 싫었을뿐이죠.
무엇보다...작금의 현기차 점유율은 르삼이 잘해내지 못했다는 2차책임도 있습니다.
나아가..저는 애초에 르삼은 현대보다 싸고 좋은차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없는것 같아 더 실망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첨부터 2등이었나봅니다.
현대가 국산차보급에 많은 기여를 했고 노력한 결과가 지금의 자동차 시장이지요
하지만 영원한 일등도 없다 생각합니다 좋은이미지가 쉽게 깨어지지 않겠지만 한번깨어질때는 아주무서운 속도로 타락할겁니다. 현대기아 든 쉐보레 르노삼성이든 소비자를 진정 이해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일뿐입니다~
공인연비보다 실연비가 잘나오는 이상한 차지요.
그냥 한번 타보세요. 아... 이게 차구나.
작고 비싸다??? 원가로 따지면 베라크루즈 모하비 뺨 때리고도 남을걸요
큰차 원하시는분들 비추~~~
브레이크 이거 예술이더만요...12인치에 2피.....
그냥 내리꼬자분다네요...인치업을 20인치까지 해도 브레이크는 손안대도 된다더군요.
qm을 다시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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